커뮤니티
복지관소식
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월 3일(화) 2026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발대식을 개최하였습니다.
지역 내 복지시설 및 공공시설의 안전, 운영, 영양, 돌봄, 청결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‘강복 복지서비스 사업단’, 지역 내 세밀한 돌봄통합지원을 위한 ‘강복 이웃살피미 사업단’, 마지막으로 시중점 사업으로 유치원 및 학교내 특수학급에 파견되어 아동들의 안전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‘특수학급돌봄매니저 사업단’ 으로 구성되어 운영될 예정입니다.
이날 참석한 내빈들은 풍부한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어르신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주었으며, 약 200여명의 참여자들은 노인일자리 및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키며 각 자 맡은 업무에 대해 역량 발휘할 것을 선서함으로써 지역 복지 환경을 더욱 세밀하고 촘촘하게 이루어 갈 것을 다짐하였습니다.
발대식 행사는 생애 처음이라고 하시는 참여자분들과 일자리가 있어서 행복하다는 참여자분, 열심히 하겠다고 파이팅을 외치는 참여자분, 모두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를 통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.
![]()
위 게시글에 첨부된 사진은 참여한 지역주민의 사전 동의하에 촬영하여 게시되며,
본 게시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및 복제하여 사용할 수 없음을 알립니다.
다음글
-